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즈베리잎차(Raspberry Leaf Tea) 추천 - Yogi Tea

by 망꾸꾸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제품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늦은 오후에 먹어도 거뜬할 정도로 카페인에 강하지 않아서 , 카페인이 없는 허브차를 여러 종류 구비해 놓고 마시는 편인데요. 그중 하나가 라즈베리잎차입니다.

 

얼마 전에 라즈베리잎차가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 알려드린 적이 있는데요.

 

라즈베리잎차(Raspberry Leaf Tea) 효능

 

라즈베리잎차(Raspberry Leaf Tea)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즈베리잎차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 수도 있는 라즈베리잎차인데요. PMS와 생리통에 대해 알아보던 시기에 알게 된 차입니다. 여러

wonderlandmm.tistory.com

 

제가 먹고 있는 제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있긴 하던데, 아이허브를 통해서 처음 라즈베리잎차에 대해 알게 되어서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잎을 사서 우려먹는 걸 좋아하는데, 사무실에 갖다 놓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걸 찾다가 알게 된 제품입니다.

 

Raspberry Leaf Tea

 

Yogi Tea, 우먼스 라즈베리 잎

 

Yogi Tea는 미국브랜드로, 다양한 허브차와 녹차, 홍차 등 다양한 차를 선보이는 곳인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쉽게 접해볼 수 있습니다.

Yogi Tea 라즈베리잎차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또 티백도 자연 분해 되는 소재라고 하네요.

 

Raspberry Leaf Tea

 

뜨거운 물을 부으면 빨리 우려 지는 편입니다. 차가운 물에 넣어도 우려 지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따뜻하게 마시는데, 많이 우리면 너무 진해져서 3분 내외로 우리는 편입니다.

특별한 향이나 맛은 없고, 탄닌 성분이 들어있어서 맛은 텁텁한 느낌이 나는 편입니다.

히비스커스나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허브차만큼 맛이 있진 않습니다. 떫은 잎을 우려먹는 느낌이 나는 차라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주로 저녁에 하루 일과가 끝나면 마시는 편인데요. 

심신안정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고, 손발도 따뜻해지는 게 느껴지거든요.  

복부 팽만감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 생리 전 특히 불편감을 많이 느낄 때 매일 한잔씩 챙겨 먹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효과를 봐서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하는 편인데, 카페인이 없는 차를 찾고 계시고 생리전 증후군으로 불편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